공지사항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2-07-05 10:32:44
- 작성자
-
민원과
- 조회수 :
- 3588
주민등록증을 분실, 훼손 및 수록사항 변경 등의 사유로 재발급 받고자 하실 경우 신청 방법입니다.
○ 신청 방법 : 인터넷(정부24) 또는 읍·면·동사무소 방문
○ 신청 자격 : 본인이 직접
○ 처리 기간 : 약 2주
○ 수수료 : 5,000원 (무료로 재발급 가능한 경우 첨부파일 참조)
○ 제출 서류
- 6개월 이내에 촬영한 3.5cm x 4.5cm의 모자 등을 쓰지 않은 상반신 사진 1장
- 종전 주민등록증(단, 분실, 파기 등의 경우는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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