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척그림책나라 방문자입니다

작성일
2023-03-25 19:13:32
작성자
함○○
조회수 :
222
다른 시에 거주하는데 오늘 아이들과 방문하였습니다. 1층은 책과 관련한 간단한 전시가 되어있고 2층부터는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짐'처럼 꾸며 놓았는데 야외와 연결된 출입문을 열어 놓고 운영하시더라고요. 특별히 오늘 날씨가 많이 쌀쌀해 어린 아이들이 있어서 출입문 좀 닫아주실 수 있냐고 문의하니 코로나 이야기를 하시면서 그럴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실내 마스크 해제가 되었지만 실정은 다르다고 하시면서 ..  아이들은 뛰어노니 추운줄 모를거고 어른들이 추울텐데 저 안쪽으로 들어가 있으라고 저희에게 말씀 하시는 것이 좀 많이 불쾌했습니다. 대부분 어린 아기들 데리고 방문하는데 밖에 문이 열려 있으면 바로 앞이 바닷가이고 지대가 높아 바람도 불고 추운데 .. 문을 열어놓고 운영하시는 것은 관리하시는 분의 용이함으로 밖에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수시로 여러 곳을 왔다갔다 하시기 위함 같았어요)
서비스가 좋지 않다 느꼈습니다. 이곳이 시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주변 호텔 등 관광객 유입이 많을텐데 조금 더 시민과 고객 입장에서 운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6-16 19:01:0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