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태풍피해로 시민들은 분노하는데 삼척시는 뒷북

작성일
2019-10-04 10:01:11
작성자
김○○
조회수 :
414
이번  태풍 미탁으로 삼척시내는 자정부터 이튿날 새벽까지 물에 잠겨 자영업자들은 생업을 위해 사투를 벌였습니다. 

크던 작던 태풍이 지나칠때마다 시내가 물에 잠긴다면 

분명 하수도 등 시설물 관리에 문제가 있다는 거죠? 안그렇습니까??

작은 회사에서도 태풍피해 안전 조치를 위해 직원들이 사전에 시설물 점검과 안전대책을 세우라고 강조하여 안내하면서 

안전지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죠.

삼척시는 침수취약시설에 대해 사전에 안전대책과 안전지도를 했나요? 했다면 도대체 무엇을 했습니까? 

상세하게 설명해보세요

삼척시가 사전에 침수에 약한 시설물을 관리했다면 피해는 더 줄었을 것이고 그런 피해상황 발생빈도 또한 줄었겠죠.. 

아니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겠죠.. 
 
예전 엄청난 피해를 입힌 태풍, 매미때 어땠습니까..  

기억속에서 지워졌나요?  

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행사 취소, 행사취소,, 태풍피해에 대한 후속조치라던지 안전마련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네요. 한심합니다.

관광유치를 위한 축제 등 행사를 백번,천번 한들 무슨 효용가치가 있나요? 

현재 살고있는 주민.. 삼척시민의 안전,생활편의, 주거환경 개선, 복지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삼척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겉치장으로 실속없는 보여주기식 행정이 아니고 내실있는 행정.

시민들이 행복, 삶의 질 개선이 도시 전체 기능에 기여하는 본질을 보세요.

앞으로 시민들의 안전대책을 철저히 마련하여 이런 피해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삼척시의 역할을 똑바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6-17 16:18:4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