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 19 관련 청각·언어장애인 대상 수어상담 서비스 지원(1339 콜센터)
- 작성일
- 2020-02-28 15:21:05
- 작성자
-
사회복지과
- 조회수 :
- 814
코로나 19 관련 청각·언어장애인 대상 수어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연계 상담을 알려 드리니
청각·언어장애인들께서는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내용
- 질병관리본부 1:1: 카카O톡 상담 : ‘질병관리본부’ 카카O톡 친구 추가 (운영: 평일 09시 ~ 18시)
- 보건복지부 129 영상수화상담 연계
① 보건복지상담센터(129) 누리집 (www.129.go.kr) 접속 후 ‘상담안내’ → ‘영상수화상담’
② 앱 설치: 129 앱 설치 후 신청 (운영: 평일 09시 ~ 18시)
※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폰)’ 및 ‘앱스토어(아이폰)’에서 검색 설치 가능
- 보건복지부 129 영상수화상담 연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누리집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