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 19 관련 청각·언어장애인 대상 수어상담 서비스 지원(1339 콜센터)

작성일
2020-02-28 15:21:05
작성자
사회복지과
조회수 :
814
  • 다운로드 1339 콜센터 청각·언어장애인 정보제공 안내문.hwp(1.1 MB)
코로나 19 관련 청각·언어장애인 대상 수어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연계 상담을 알려 드리니 
청각·언어장애인들께서는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내용 
    - 질병관리본부 1:1: 카카O톡 상담 : ‘질병관리본부’ 카카O톡 친구 추가 (운영: 평일 09시 ~ 18시) 

    - 보건복지부 129 영상수화상담 연계 

      ① 보건복지상담센터(129) 누리집 (www.129.go.kr) 접속 후 ‘상담안내’ → ‘영상수화상담’ 
      ② 앱 설치: 129 앱 설치 후 신청 (운영: 평일 09시 ~ 18시) 
         ※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폰)’ 및 ‘앱스토어(아이폰)’에서 검색 설치 가능 

    - 보건복지부 129 영상수화상담 연계 

공공누리 제3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누리집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사회복지과 ( 전화번호 : 033-570-3316 )
최종수정일 :
2024-06-12 15:29:4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