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절차

  1. 신청접수
    • 수시대관의 경우 시설사용 30일전 신청
    • 접수방법 직접방문(전시관동 1층 사무실),우편접수
    • 제출서류 대관신청서소정양식 , 공연/전시/행사내용 소개자료
  2. 심의 문화예술회관 설립목적에 부합여부 판단 결정
  3. 승인결과 통보 전화 , 팩스 , 우편으로 통보
  4. 계약
    • 대관승인서 , 산출내역서 , 계약서 우편등기 발송
    • 계약체결시 담당자와 공연 진행협의
  5. 스탭회의 대관단체와 공연장 (무대,조명,음향)감독과 공연,전시등 대관 당일 진행회의
  6. 대관료 납부 사용허가일로부터 7일전 대관고지서상의 금액 납부
  7. 홍보물 게시 대관단체가 준비한 홍보물 검인 후 회관내 설치
  8. 대관진행 공연 , 전시등 대관사항진행 및 마무리정리
  9. 정산 추가사용료 정산

페이지담당 :
문화예술회관 ( 전화번호 : 033-570-4464 )
최종수정일 :
2018-02-12 09:0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