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도로관리사업소태백지소]태백지소 지방도·위임국도 유지관리보조원(공공근로) 채용 공고
- 작성일
- 2019-08-01 17:53:44
- 작성자
-
총무과
- 조회수 :
- 1596
강원도도로관리사업소 태백지소 공고 제2019-1401호
태백지소 도로유지관리보조원(공공근로) 채용공고
강원도도로관리사업소 태백지소 도로유지관리보조원(공공근로)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2019년 8월 1일
강원도도로관리사업소 태백지소장
-------------------------------------------------------------------------------------------------------------
1. 근로기간 및 채용인원
직 급 : 공공근로
수행업무 : 도로유지관리 보조원
채용인원 : 54명
지역제한
- 태백 10
- 영월 10
- 정선 20
- 삼척 14
근로기간 : 채용 시 ~ 2019.11.30.
2.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 채용 시 ~ 2019년 11월 30일
※ 근로기간은 예산활용 범위 내 변경가능
나. 근무시간
- 만65세 미만 : 1일 8시간(09:00~18:00), 주5일 근무(휴게시간 12:00~13:00)
- 만65세 이상 : 주3일(월,수 09:00~18:00, 금 08:00~18:00)
다. 월평균 임금지급
○ 만65세 미만일 경우
1) 1일 임금 : 66,800원 = 8,350원 × 8시간
2) 주차수당 : 66,800원 = 8,350원 × 8시간 × 1일
3) 간 식 비 : 100,000원 = 5,000원 × 20일
4) 총임금 ≒ (66,800원 × 20일) + (66,800원 × 4일) + (5,000원 × 20일)
≒ 1,703,200원 – 136,270원(4대보험 개인부담분 추정액) ≒ 1,566,930원
※ 주차수당은 1주일 정상근무(40시간) 했을 경우 지급, 근로 주일 수에 따라 변동
※ 주중에 국경일 등 관공서 공휴일이 있는 경우 근로하지 않으며, 이 경우 임금 미지급
○ 만65세 이상일 경우
1) 1일 임금 : 66,800원 = 8,350원 × 8시간
2) 주차수당 : 40,080원 = 8,350원 × 4.8시간 × 1일
3) 간 식 비 : 100,000원 = 5,000원 × 12일
4) 총임금 ≒ (66,800원 × 12일) + (40,080원 × 4일) + (5,000원 × 12일)
≒ 1,021,920원 – 81,760원(4대보험 개인부담분 추정액) ≒ 940,160원
※ 주차수당은 1주일 정상근무(24시간) 했을 경우 지급, 근로 주일 수에 따라 변동
※ 주중에 국경일 등 관공서 공휴일이 있는 경우 근로하지 않으며, 이 경우 임금 미지급
라. 4대보험 가입(국민연금, 고용ㆍ산재ㆍ건강보험)
- 사용자 4대보험 의무가입조치(본인부담금 공제 후 임금지급)
3. 시험방법
가. 선발방법 : 서류전형(자격요건 및 서류심사)
나. 선발일정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19.08.01.(목) ~ 19.08.09.(금) / 강원도, 시군별 홈페이지 및 게시판 채용 공고
신청자 접수 : 19.08.12.(월) ~ 19.08.16.(금) / 서류접수 : 시ㆍ군(읍ㆍ면) 협조
자격조회 및 서류검토 : 19.08.19.(월) ~ 19.08.23.(금)
- 사업참여이력확인 : 일모아시스템
- 중복참여여부 : 고용보험공단 협조
합격자 발표 : 19.08.26.(월) ~ 19.08.27.(화) / 홈페이지 게시
교 육 : 19.08.28.(수) / 근무 전 집합교육
근무시작 : 19.08. 29.(목) / 태백지소
※ 일정 변동 시 별도 통보
4.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가. 신청서 교부 : 강원도 및 각 시⋅군 홈페이지 공고문 첨부 신청서 다운받아 사용
나. 접수처 : 각 읍⋅면사무소 및 도로관리사업소 태백지소(태백시 태백산로 5110)
(☏ 033-248-6885,6884,6887 ,Fax 033-248-2870)
다.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접수처
(각 읍⋅면사무소 및 도로관리사업소 태백지소)에 제출(우편접수 가능)
- 방문접수시간은 09:00 ∼ 18:00
자세한 일정 및 제출서류 등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