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의 고객응대 불친절

작성일
2019-08-12 08:45:23
작성자
이○○
조회수 :
1380
지난금요일(9일)에 다른고객이 올려놓은 1.8리터 음료수가 계산대에서 떨어져 제 발에 떨어져 발등에 통증을 느낄정도로  다쳐서 캐셔직원에게 이렇땐 어떻게 해야하는지 물어보았더니 고객센터에 가서 문의하라고 해서 갔더니~불친철하게 응대 하더군요~저만 느낀게 아니고 11살된 저의딸도 알정도로 불친절했습니다.제가 진료비를 달라고 한것도 아닌데 오늘지나서 다음날 아프면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었을 뿐인데~음료수는 원래 세워놓으면 안된다면서 오히려 저한테 주의사항을 얘기하더라구요.제 물건도 아니고 다른고객이 구매한 물건때문에 제가 다쳤는데~사과도 한마디 없이.....그리고 하루밤 지나니 멍이 들었더라구요~~~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5-19 09:20:4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