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척항시장 무서운 상인의 복수]

작성일
2022-08-08 07:53:54
작성자
김○○
조회수 :
389
삼척시장 가시면 절대 만원어치 오징어회 사시면 안됩니다.살아있는 거 혹시 맞아요 라고 물으심 더더욱 안됩니다.무서운 복수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그랬다가는 이런꼴 당하십니다.상인분 흥분해서 소리지르고 제가 산 오징어회 바닥에 패대기치고 한사람 놔두고 주변상인까지 합류해서 삿대질에 소리지르며 협박합니다.꼴랑 만원어치 산 주제에 라며 무시당하고,주변 상인 자기네 영업 못했으니 두집 영업분까지 다 물러내라 경찰도 부릅니다.경찰분 일상인듯 그냥 가세요 그러셔서 자리 피하고 넘 떨려서 근처 횟집가서 술마시고 대리해서 20~30분거리 숙소까지 왔는데 두둥..여기서 함정..대리기사님 내려주신 2미터도로에서 숙소 주차장까지,횟집앞 주차 자리 옮김의 음주운전한 건 제 실수고 잘못이지요.숙소까지 따라와서 블랙박스로 찍어 경찰에 신고하셨더라구요. 어찌나 신고정신이 투철하신지..이럴줄 알았으면목소리라도 크게 낼걸 그랬어요.진상짓도 좀 하고..성격상 그게 안되는 사람이라..후회되네요..바보같이 울기만 했네요.경찰서 출두통보 받았습니다. 맘이 정말 착찹합니다.맑은 바다만큼 상인분들의 마음도 그랬으면 좋겠네요.세상 참 무섭단 교훈을 여름휴가 선물로 주셔서 삼척항 시장상인분들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6-17 16:18:4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