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 토론방송

작성일
2018-03-30 10:31:31
작성자
전○○
조회수 :
656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 토론방송

KBS춘천방송총국 <집중진단 강원>에서는 
3월30일(금) 오후4시~5시(60분 간)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한 “토론방송”을 한다.

정은숙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날 토론엔 안진걸 참여연대 시민위원장, 박준식 한림대 교수와, 폐광지역에선 성희직 진폐단체연합회 사무총장, 진용철 공추위 사무국장이 토론자로 나서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한 입장과 개선방안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벌인다.

강원랜드 채용비리에 대한 언론보도와 국민여론은 따가운 질책과 비판이 쏟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퇴출위기 직원들’과 그 가족들 중에는 참으로 억울하고 하늘 무너지는 절망감을 느낄 사람들도 많다고 들었다.

몇몇 정치인의 무책임한 ‘사리사욕’ 때문에 영문도 모른 채 ‘점수조작 채용비리자’가 된 직원들은 어찌 보면 “또 다른 피해자”이지 결코 “범죄자”가 아니다.

강원랜드 채용비리에 대한 중앙여론(국민적시각)과 폐광지역과 당사자 입장을 들어볼 수 있는 오늘 <집중진단 강원> 토론방송에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4-26 23:57:5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