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안내

작성일
2022-07-05 10:32:44
작성자
민원과
조회수 :
3564
  • 다운로드 주민등록증 안내자료.jpg(1.3 MB)

주민등록증 재발급 안내자료

주민등록증 재발급 안내자료

주민등록증을 분실, 훼손 및 수록사항 변경 등의 사유로 재발급 받고자 하실 경우 신청 방법입니다.

○ 신청 방법 : 인터넷(정부24) 또는 읍·면·동사무소 방문

○ 신청 자격 : 본인이 직접

○ 처리 기간 : 약 2주

○ 수수료 : 5,000원 (무료로 재발급 가능한 경우 첨부파일 참조)

○ 제출 서류 
    - 6개월 이내에 촬영한 3.5cm x 4.5cm의 모자 등을 쓰지 않은 상반신 사진 1장
    - 종전 주민등록증(단, 분실, 파기 등의 경우는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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