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신기면장 이정권
신기면장 이정권

안녕하십니까? 신기면장 이정권 입니다.
우리 신기면 누리집를 방문하여 주시는 삼척시민 및 네티즌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희 면은 삼척시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은 도계읍, 북쪽은 미로면, 동쪽은 노곡면과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석회석광산과 대이리 군립공원 지역에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동양최대 석회동굴인 환선굴과 비경을 자랑하는 대금굴이 위치하고 있어서 동굴관광도시 삼척홍보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아름다운 동굴명소 고장입니다.

저희 면은 또한 지역문화재인 대이리너와집, 굴피집, 통방아가 있으며, 많은 등산객이 찾고있는 힐링 등산코스를 자랑하는 덕항산이 위치하고 있고, 지역 특산물인 장뇌삼을 비롯하여 머루와인, 친환경 콩생산지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바, 저희 면은 현재 경쟁력을 갖춘 특화된 농·산촌으로의 새로운 변신을 모색하고 있으며, 도시민들이 즐겨 찾는 웰빙 농산촌 휴양지로의 도약을 통한 관광 소득창출과 농·특산품의 상품 가치 제고를 위하여 공무원 및 전 주민들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면 발전을 위한 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리면서 저를 비롯한 신기면의 전 공직자는 주민여러분의 행복과 우리면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우리지역을 찾아 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신기면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신기면 ( 전화번호 : 033-570-4962 )
최종수정일 :
2023-07-07 16:24:2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