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 및 대책 ( 삼척시 도계읍 )

작성일
2020-11-20 08:52:00
작성자
류○○
조회수 :
431

강원도에서도 현재 계속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삼척시에서는 확진자가 없어서 그런지 도계는 (청정지역이라는 명목하에 ) 마스크 착용하는 사람이 대부분 적은듯 싶습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과태료가 부가 됨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를 쓰지않고 다니는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지역내에 있는 회사들 마저도 마스크 의무를 하지 않고, 쓰던 말던 신경도 안쓰고

소모임이나 회식도 강행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안그래도 대면 수업이 진행 되면서 도계캠퍼스 타지역 학생들도 많이 다니고 있는 상황인데

코로나19 발생했을때의 보다, 예방이 더 최우선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스크 미 착용시 어디에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좁은 읍이다보니, 단속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불안해 하는 읍민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마스크 미착용과 소모임 회식등을 하다보니 불안합니다.  

더군다나 어린아이들도 많고, 폐질환 환자들, 고령자가 많은 동네다 보니 더 불안하기도 합니다.

대책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4-18 18:11:4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