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메뉴
원더풀 음식·숙박·쇼핑. 2018 삼척 방문의 해! 신비하고 아름다운 삼척을 즐기자!

젤리피쉬펜션

0/0

젤리피쉬 펜션

개요

소개

바로 가기 저희 펜션은 2017년에 7월에 오픈한 새내기 펜션입니다. 장호항과 덕구온천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 두곳 모두 1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30분 이내 거리에 덕풍계곡, 검봉산자연휴양림, 삼척해양레일바이크, 환선굴, 대금굴 등이 있어 1박2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숙박지로서 추천합니다. 펜션 바로 옆에 족구, 배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과 물놀이시설 그리고 야외 캠핑장 등을 이용 할 수 있는 월천유원지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아름다운 월천이 흐르고 건물옥상에서는 유명한 솔섬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도로 변에 설치된 산책로를 따라 15분 정도 걸어가면 조용한 월천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의 베란다에서 개인용 바베큐 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숯불 바베큐장은 넓은 공간과 대형 바베큐세트를 갖추고 있어 단체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합니...

주변정보

바로 가기

블로그 후기

바로 가기

상세정보

소개

저희 펜션은 2017년에 7월에 오픈한 새내기 펜션입니다.

장호항과 덕구온천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 두곳 모두 1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30분 이내 거리에 덕풍계곡, 검봉산자연휴양림, 삼척해양레일바이크, 환선굴, 대금굴 등이 있어
1박2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숙박지로서 추천합니다.

펜션 바로 옆에 족구, 배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과 물놀이시설
그리고 야외 캠핑장 등을 이용 할 수 있는 월천유원지가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아름다운 월천이 흐르고 건물옥상에서는 유명한 솔섬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도로 변에 설치된 산책로를 따라 15분 정도 걸어가면 조용한 월천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의 베란다에서 개인용 바베큐 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숯불 바베큐장은 넓은 공간과 대형 바베큐세트를 갖추고 있어 단체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휴게실에서는 신선한 커피콩으로 맛있는 커피와 다과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고속 인터넷 와이파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럭셔리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강원특별자치도의 자연과 함께 행복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리뷰&별점

전체 만족도 (총 0개의 후기 기준) 0.0/5 투어리뷰 작성
  •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주변정보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블로그 후기


페이지담당 :
관광정책과 ( 전화번호 : 033-570-3077 )
최종수정일 :
2023-01-04 11:57: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