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친환경 선도농업인의 농산물 유통에 필요한 마케팅 교육을 통해 생산농산물 판매 전략 향상, 상품포장 개선을 통한 브랜드화

추진방향

  • 친환경인증 농업인을 대상으로 유통업체의 친환경농산물 구매전략과 상품화요령 교육
  • 품목별 친환경마케팅 학습조직의 회합과 정보교류의 장 조성

세부추진계획

  • 교육기간 : 연중(상반기, 하반기 각 1회)
  • 교육장소 : 농업기술센터, 유기농수산 연구교육관, 소비유통기관
  • 대상인원 : 80명(친환경농산물 인증 및 생산 희망농업인)
  • 주요내용 : 경영·마케팅 이론교육, 출하상품 모델시장 현장견학

기대효과

  • 친환경농산물 브랜드화로 고부가가치 소득창출
  • 농산물 상품화 능력배양으로 도시소비자 구매욕구 가시화

페이지담당 :
교육연구과 ( 전화번호 : 033-570-4594 )
최종수정일 :
2018-02-12 09:0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