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지역특성에 맞는 현장문제 해결형 e-비즈니스 경영전략 프로그램을 통한
  • 지역단위 사이버 농업인 리더그룹 육성으로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

추진방향

  • 농산물 마케팅 과정, 농업인 정보화 교육과 연계 추진
  • 교육생 상호간의 토론 및 사례발표 중심 강의
  • 블러그, 카페 제작, 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등 실제 농업현장에 적용 가능한 교육 중심

섹션별주제 집중교육 + 현장사례중심, 실행로드맵작성 목표 + 전문가 집중강의 성과위주 = 최종목표. 고객숫자늘리기, 매출목표 정하기, 내경영계획 수립 및 실천방안 도출이미지크게보기

세부추진계획

교육시기 : 연중

교육장소 : 유기농수산 연구교육관

대상인원 : 20명 내외

주요내용

  • 농업인 인터넷 마케팅 기법 과정
  • 농업관련 법규 및 농업 회계, 세무 과정
  • 농업인 e-비즈니스 운영관리 과정
  • 농가사례별 마케팅 핵심전략 발굴

교육 운영시간 : 90시간(교육 60, 견학 24, 기타 6)

※ 수료자격 : 수업일수의 60% 이상을 출석한 자


페이지담당 :
교육연구과 ( 전화번호 : 033-570-4594 )
최종수정일 :
2018-02-12 09:0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