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지역특성에 맞는 현장문제 해결형 e-비즈니스 경영전략 프로그램을 통한
- 지역단위 사이버 농업인 리더그룹 육성으로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
추진방향
- 농산물 마케팅 과정, 농업인 정보화 교육과 연계 추진
- 교육생 상호간의 토론 및 사례발표 중심 강의
- 블러그, 카페 제작, 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등 실제 농업현장에
적용 가능한 교육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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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추진계획
교육시기 : 연중
교육장소 : 유기농수산 연구교육관
대상인원 : 20명 내외
주요내용
- 농업인 인터넷 마케팅 기법 과정
- 농업관련 법규 및 농업 회계, 세무 과정
- 농업인 e-비즈니스 운영관리 과정
- 농가사례별 마케팅 핵심전략 발굴
교육 운영시간 : 90시간(교육 60, 견학 24, 기타 6)
※ 수료자격 : 수업일수의 60% 이상을 출석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