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타입(LOGO TYPE)

로고타입 가로형 (LOGO TYPE). 삼척시 SAMCHEOK CITY 三陟市

로고타입 가로형 (LOGO TYPE)

삼척시의 로고타입은 삼척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기본적인 요소중 하나로 활용에 있어 정확성이 요구되며 반드시 본 매뉴얼 재생 자료에 의한 사진 제판 복제방식이나 투사복제 방식, 또는 컴퓨터의 시스템에 의한 출력을 원칙으로 하나 대형으로 제작할 경우에는 그리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로고타입 세로형(LOGO TYPE). 삼척시 SAMCHEOK CITY 三陟市

로고타입 세로형(LOGO TYPE)

삼벌마크의 재생은 재생자료를 제판 촬영하여 확대, 축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그리드시스템은 심볼마크를 대형으로 확대, 재생할 경우 등에 적용한다.

조합형 로고 (LOGO ORGANIZATION). 삼척시 SAMCHEOK CITY 三陟市 SAMCHEOK CITY

조합형 로고 (LOGO ORGANIZATION)

조합형 로고타입은 각종 시안시스템 등에 보다 기능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2개의 서체를 조합으로 하여 사용한다.
특히 글로벌시대에 외국인에게도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한글과 영문, 한문과 영문의 조합형으로 로고타입을 제작 사용하며 그 공간비례 등에 있어 미적조화와 균형감이 드러나도록 디자인 되었다.

색상활용(LOGO COLOR APPLICATION) 삼척시

색상활용(LOGO COLOR APPLICATION)

로고타입의 색상활용은 삼척시의 주색상의 하나인 청색을 최우선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색상 활용의 예시 를 참고하여 회색, 검정생, 금색, 은색 또는 금박으로 표현할 수 있다.


페이지담당 :
기획조정실 ( 전화번호 : 033-570-3711 )
최종수정일 :
2018-02-12 09:0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