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곡중 · 고등학교 시니어클럽 감사의 글

작성일
2020-01-28 10:23:04
작성자
정○○
조회수 :
737
안녕하세요.
가곡중·고등학교 교장입니다.

제가 가곡중·고등학교에 부임한 지도 벌써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저는 지난 2년 동안 우리 학생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교내 환경을 개선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운동장 콘크리트 계단 연마 및 페인트 작업, 조회대 보수, 화장실 및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운동장 천연 잔디 이식 및 평탄화, 교실 창호 교체 등등. 저 나름대로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동분서주했는데 혼자 애만 태운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2년 동안 학교 환경을 개선하는 데 크게 도움을 주신 가곡면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회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곡면 노인 일자리 회원분들이 안 계셨다면 학교가 이만큼 깨끗하게 정리되지 못했을 겁니다. 잔디 운동장 잡초 제거 및 교정 수목 관리, 그리고 시설 개선 작업 후 뒷정리 등 수고스러운 일들을 마치 당신들 집안일처럼 꼼꼼히 챙겨주신 점 늘 고마웠습니다. 또한 작업 반장님 노고가 크셨습니다. 노인 일자리 회원들을 잘 이끌어주시고 학교의 필요를 미리 알고 챙겨주신 작업반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회원분들께서 우리 가곡중·고등학교를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학교의 보답은 늘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시장님과 가곡중·고등학교 교육 발전을 위해 애써 주신 시청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삼척 벽지의 작은 학교인데도 불구하고 우리 학교 교육 활동에 관심을 쏟고 챙겨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저는 교육 활동에서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왔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 그리고 지역 사회와 두루 원만하게 소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소통하면서 명품 교육을 실현하고 명품 가곡중·고등학교를 만들기 위해 힘써 일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한해 가곡중·고등학교 교육가족 분들과 노인일자리 회원분들, 그리고 시장님을 비롯한 시청 관계자분들 댁내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곡중·고등학교장 올림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233 )
최종수정일 :
2024-03-28 16:11:36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