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은 시정관련 사항 등 시민 상호간에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수 있는 공간으로, 모든 게시글에 대해서는 답변을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성 광고,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관련규정에 의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누리집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시정에 대한 건의, 질문, 불편사항신고는 삼척시 민원상담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라운드 삼척 2019 라이드 패스트 지역경기 활성화 유도

작성일
2019-04-17 13:19:47
작성자
문○○
조회수 :
619
바다가 아름다운 관광삼척 1번지 근덕면에서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우리 지역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자전거 비경쟁축제인 어라운드 삼척 2019 라이드 패스트 대회 덕분에 오랜만에 바쁘게 보냈습니다.  1박 2일 행사라 가까운 숙소에 방을 잡은 손님들로 야간엔 밤늦게까지 북적거려 매출이 평소보다 훨씬 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이 젊은이들이라 그들이 발산하는 건강하고 젊은 열기로 인해 바쁘고 힘들었지만 행복했습니다. 외지에서 온 손님들에게 관광삼척을 홍보하기 위해 최대한 친절하게 맞이했음은 물론입니다.
행사가 끝나고 주변  상인들의 얘기를 들어보니 다들 장사가 잘됐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역경제에 엄청난 도움을 준 멋진 행사를 개최한 우리시와 특히 실무자로 기획부터 홍보 및 개최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며 준비한 삼척시청 문화관광과 김종운 담당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척시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좋은 행사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페이지담당 :
총무과 ( 전화번호 : 033-570-3466 )
최종수정일 :
2024-04-18 18:11:4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바로가기 메뉴